SHISEIDO GINZA TOKYO

아름다움을 나눈 발자취

시세이도는 다양하고 풍부한 역사를 지닌 브랜드입니다. 시세이도는 단순한 뷰티 브랜드를 뛰어넘어, 140여년 동안 곳곳에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영감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뷰티와 스킨케어 분야의 리더로 수많은 스테디 셀러 제품들을 만들어왔습니다. 오늘날의 시세이도를 만든 수많은 발자취들을 소개합니다.

1872

1872

후쿠하라 아리노부 는 도쿄 긴자에 처음으로 서양식 약국을 설립했습니다.
23살 당시 서양의 하이 퀄리티 제품들에 감동을 받은 그는, 기존의 메디컬 제품 유통 구조와는 다른 새로운 창업 방향에 대해 꿈꾸기 시작합니다.

1897

1897

첫 코스메틱 제품 소개. 제품의 컬러 때문에 "붉은 화장수"로 알려진 오이데루민은 건성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지속적인 개발을 거쳐 오늘날까지 판매되고 있습니다.

1916

1916

도쿄 긴자의 약국 옆에 코스메틱샵을 오픈합니다.
이 코스메틱샵의 디자인팀과 연구소는 항상 최고의 디자인과 퀄리티를 추구했습니다.

1917

1917

아르데코에서 영향 받은 8각형 패키지의 "세븐 컬러 페이스 파우더'는 지나치게 밝은 피부 표현이 아닌 사용자의 자연스러운 스킨톤을 표현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일본 고유의 향수로서 첫 번째 시도였던 "하나츠바키"를 런칭하였습니다. 카멜리아, 플럼 그리고 등나무와 같은 일본 꽃의 향기를 따와 만든 향수들은 화려한 하이퀄리티 글래스에 담겨 판매되었습니다.

1919

1919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갤러리 '시세이도 갤러리'의 오픈.

1931

1931

동남아시아 국가들로 로즈 코스메틱을 수출하면서, 사업을 세계적으로 확장하기 시작합니다.

1939

1939

3층의 시세이도 연구 개발소가 완성되면서, 이전의 디자인팀이 연구 개발실 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1959

1959

일본의 시세이도 뷰티 아카데미.

1977

시세이도는 프랑스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소개하는 패션쇼인 "Paris Six"를 후원합니다. 그 결과 파리에 시세이도의 기술력과 코스메틱 퀄리티를 주목시키게 되었고, 파리 컬렉션에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선보였습니다.

1980

시세이도는 '이미지 크리에이터'로 세르주 루텐을 초대합니다. 브랜드의 비주얼 캠페인과 별개로, 세르주 루텐은 시세이도의 컬러 크리에이션 창조에 참여하고, 프레스티지 브랜드 전략 구성에도 적극적으로 임하여 시세이도 제품의 인터내셔널한 아이덴티티를 완성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1985

New York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FIT)의 요청으로, "예술의 아름다움" 전시가 시세이도 코스메틱 아메리카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 중 한 구성으로 열렸습니다. 광고 디자인과 포스터 그리고 제품 패키지 모두 현대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시세이도 광고물의 예술적인 퀄리티에 대해 찬사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1986

1986

시세이도 광고 예술 전시 개최 (Musée de la Publicité in Paris).
시세이도의 디자인은 전통적인 일본 문화와 프렌치 아르누보와 아르데코의 융합으로 시세이도만의 독특한 표현으로 풀어내며, 이는 많은 프랑스인에게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1989

인터내셔널 포럼 "Successful Aging" 개최.
시세이도가 연구 개발을 통해 얻은 다양한 발견과 경험을 나누는 포럼으로, 2005년까지 2년마다 열렸습니다.

1992

1992

환경문제와 관련된 정책을 내세운 최초의 회사. 시세이도가 지구를 위해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아름다운 삶"을 열망하면서 "아름다운 글로벌 환경" 만들기'입니다.

2011

2011

"SHISEIDO THE GINZA" 오픈.
시세이도 컨셉 스토어는 뷰티에 전념해온 첫번째 지점이자 오랜 시간동안 축적되어 온 시세이도의 지식과 경험의 산물입니다.컨셉 스토어의 모토 : "또 다른 나를 발견하는 곳".

2013

2013

우리는 기후 변화에 따른 반응과 관련된 데이터까지 축적하면서 "기후관련 정보도 갖춘 회사"라는 이례적인 코스메틱 회사로 인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