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한 모든 것

Danielle Fox | 전문가의 뷰티 팁 | 12월 18, 2018
관련 기사
에디터 추천
병에 담긴 보물 퓨처솔루션LX
전문가의 뷰티 팁
결점 없는 피부를 위한 파운데이션 사용방법

당신의 헬스장 필수품은 무엇인가요? 스니커즈? 물론이죠. 헤드폰? 확인. 립스틱? 그런 같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gymselfie 스크롤하면 220만개 이상의 완벽하게 멋을 부린 운동 전과 후의 포즈 있습니다. 헬스장에서의 화장을 옹호하는 것은 HIIT 열성 팬들과 요가 팬들 뿐만이 아닙니다. 영국 올림픽 영웅 제시카 에니스힐은 경기할 자신이 멋져 보인다고 느끼면 훨씬 자신감이 생긴다고 하며 메이크업을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화장한 채로 운동을 피부에 무슨 일이 생길까요?  "더울 , 우리 피부에는 가지 현상이 일어납니다.”라고 A 피부관리사 테레사 타미는 말합니다. "먼저 땀을 흘리고 나면 모공이 넓어지고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이미 메이크업을 했거나 추가로 덧발랐다면 어떨까요? "그러면 화장은, 특히 브론저처럼 착색도가 높은 화장품이 모공이 막게 되고, 반점과 블랙헤드가 생길 가능성이 커집니다." 타미가 설명합니다. "피부는 숨을 쉬어야 하고, 운동 중엔 훨씬 그렇습니다.”

 

화장품 피부과 전문의 스테파니 윌리엄스 박사는 "운동을 피부를 가능한 막지 않는 것이(, 흡수되지 말아야 것들로부터 보호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의합니다. 일부 파운데이션이 다른 파운데이션보다 나쁘지만, 보통 환자들에게는 아주 가벼운 수분크림만을 바르고 운동을 하라고 권합니다.

 

그래도 화장을 포기할 없는 사람들은 무엇을 사용해야 할까요?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틴티드 젤크림SPF 30 같은 산화 방지 포장 색조 수분크림을 사용해 보세요. 제품은 결점과 고르지 않은 피부 톤을 커버하고 보호해줍니다. 가능하면 브론저는 피하세요. "색소의 작은 입자들이 모공에 앉아 잠재적으로 피부를 막을 있습니다." 타미가 충고합니다.

 

 

지속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타미는 가능한 경우 운동 전에 피부를 세정하고(시세이도 베네피앙스 엑스트라 크리미 클렌징 폼을 사용해보세요), 특히 노화 방지제가 있는 가벼운 세럼으로 수분을 충전하라고 조언합니다. 시세이도 퓨처솔루션 LX 수페리어 래디언스 세럼을 사용해, 노화를 막으세요. 이상적으로는, 운동 후에도 피부를 씻어내세요. "운동 후에 클렌징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고, 모공을 막게 가능성이 있는 땀을 제거하는 것과 더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붉은 기가 사라지게 있는 기회를 줍니다."라고 타미는 말합니다.

스타일 쇼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