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브론징을 아름답게 하는 방법

Isabel Dexter | 전문가의 뷰티 팁 | 12월 18, 2018
관련 기사
전문가의 뷰티 팁
결점 없는 피부를 위한 파운데이션 사용방법
전문가의 뷰티 팁
2019 트렌드 울트라 바이올렛
전문가의 뷰티 팁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한 모든 것

이번 시즌 햇빛이 비치는 순간, 프랑스 리비에라에서 수영을 하며 보낸 나른한 하루를 떠올리게 하는 찬란한 햇볕을 어떻게 피부가 머금을 있게 할까요? 휴가의 여부와 상관 없이 자외선 차단제 를 듬뿍 바르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브론징만이 만들어낼 있는 우아함이 존재합니다.

"우리 모두는 건강한 광채를 원합니다. '브론징 뷰티 제품'  여름에 언제나 힘들이지 않고도 멋있어 보일 수 있게 해줍니다" 시세이도 영국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탈리아 파모바는 말합니다. "이는 헤비하게 인위적인 컬러를 넣거나 가짜로 햇볕에 듯한 화장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안심시켰습니다. "자연 그대로의 피부색이 어떻든 간에, 화장을 많이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안색을 향상시킬 있는 건강하고, 붉게 물든 빛을 있답니다."

"올바른 브론저는 당신에게 빛나는 여름의 피부를 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얼굴에 명료한 인상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라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이티 무어는 말합니다. 브론징 메이크업은 여러분의 피부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고, 여러분에게 해변에서의 하루처럼 산뜻하고 근심 없이 편안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극도로 털이 많은 빨간 머리든, 피부가 검은 미인이든 간에, 브론저를 전문가처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다.

자연스러운 연출

무어는 "자연스러운 피부 매력 강화와 빛나는 마무리를 위해 선택한 제품을 피부 타입과 톤에 맞추는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조언합니다. 그렇다면 여름의 건강한 브론징 메이크업을 위해 어떤 완벽한 제품을 선택할 것인가요? "자연스럽게 보이기 위해서, 여러분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형을 선택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하세요,"라고 무어는 말합니다. 다양한 제품들 속에서 우왕좌왕하고 있다면, 간단한 문장을 기억해주세요: 파우더는 과도한 광을 막아주기 때문에 지성 피부 타입에 가장 좋습니다. 그것은 또한 Altuzarra 런웨이에서처럼 모델들이 광대뼈, 이마, 턱을 가로지르는 파우더 브론저를 사용하면서도 "화장하지 않은 같은" 효과를 나타내기 위해 작은 갈색 마스카라와 짝을 이룬 자연스러우면서도 매트한 연출을 보여줍니다. 오일 프리 방식으로 빛나는, 에어 브러시로 마감한 듯한 느낌을 주는 시세이도 Bronzer 사용해 보십시오.

무어는 "건조한 피부를 갖고 있다면 아름다운 이슬 효과를 위해 피부에 녹아드는 액체나 크림 브론저를 사용해 보라" 조언합니다. 또는, 시세이도 Synchro Skin Iluminator 색조가 가미된 보습 섞은 다음, 파우더 브론저를 가볍게 곁들여 촉촉하게 마무리하세요. 무어는 " 많은 천연 유분이 방출되는 여름철 동안 피부가 상대적으로 건조해진다는 것을 발견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피부 표현의 마무리감을 시도해본 어떤 효과가 있는지 지켜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말합니다.

색조의 아름다움

아름다운 브론징 메이크업의 번째 규칙은 결코 너무 어둡게 연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석연치 않다면 색깔을 만든 뒤에 손가락 끝으로 섞으세요

무어는 브론저가 기본 색보다 최대 3단계의 어두운 색상으로, 파운데이션(파운데이션을 사용한다면) 어울리게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베이스를 쓰지 않는다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에 적용합니다." 톤은 실제 색만큼 중요할 있으므로, 브론저는 반드시 자연광에 바르도록 해야 합니다. 무어는 "핑크색(시원한) 피부 톤은 이에 어울리는 장미 빛깔로 돋보일 습니" 설명했다. "주로 노란색(따뜻한) 또는 붉은 색조의 깊은 피부색을 가진 사람이라면, 시원한 느낌의 색조는 피부 위에서 회색이나 은색으로 보일 있으므로 금색이나 샴페인색으로 마무리 하세요." 그녀는 피부가 부드럽고 매끄럽지 않거나 피부를 완성시키는 기초가 없다면 반짝이는 제품은 건너뛰는 것이 좋다고 충고합니다.

A Place in The Sun

햇빛 속에서의 위치

햇볕을 머금 광채는 위치가 중요합니다. 브론저가 윤곽이 있는 곳에서 사용되어서는 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무어는 윤곽이 얼굴을 돋보이게 하면서, 그림자가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부위를 뒤로 보내는 반면, 브론저는 햇빛이 자연스럽게 내리쬐는 얼굴의 돌출된 지점에 사용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브론저는 안색을 따뜻하게 하는 반면, 윤곽은 얼굴 윤곽을 뚜렷하게 조각하기 위한 것입니다. 브론저는 관자놀이, 광대뼈, 콧날과 턱의 돌출된 부분 등에 바르십시오. "만약 당신의 쇄골이나 어깨가 노출된다면, 여기에도 브론저를 펴바르는 것을 고려해봐야 합니다."라고 무어는 제안합니다. " 부위들에 조금씩 뿌려, 크고 부드러운 붓을 사용해 훨씬 간단하게 섞이게 해보세요." 아름다운 여름의 피부 광을 내기 위해 조금씩 겹쳐 발라야 합니다. 햇볕에 피부가 흠뻑 젖더라도 손상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