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ese
Beauty

일본의 아름다움 : 최첨단의 혁신과 동양의 유구한 전통이 만나다

뷰티와 기술 분야에서 세계의 중심은 항상 일본이었습니다. 일본의 풍부하고 다양한 문화 유산과 텍스처 및 조제법의 혁신에 대한 우리의 갈망이 결합하여, 일본은 전 세계적으로 아름다움의 의미에 영감을 주고 발전시킬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게 되었습니다.

기질적으로, 일본의 미는 수 세기 동안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에 대한 의식의 정점을 의미합니다. 이는 조부모님에서 부모, 자녀에게로 전해지는 소중한 전통이기 때문입니다. 가부키 배우들의 눈부신 메이크업에서부터 온천 치료, 가이사스의 상징적인 화장, 그리고 웰빙 증진을 위한 신린요쿠(서양에서는 삼림욕으로 알려진)에 이르기까지, 제이 뷰티(J Beauty-일본의 미)는 우리의 풍부한 문화유산 속에 들어와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제이 뷰티의 인기는 미개척된 문화, 다채롭고 충만한 전통, 그리고 오랫동안 소중히 여겨져온 피부 관리의 '비밀'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일본의 뷰티는 신기술, 텍스처, 조제법에서 끊임없이 혁신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일본 미용의 진정한 본질은 일시적인 유행이나 단기적 경향보다 훨씬 더 큰 것입니다: 이는 훌륭하고 비할 바 없는 자기 관리에 대한 평생의 헌신입니다., 일본의 아름다움은 다른 사람들이 표면에서 보는 아름다움에 관한 것 만큼이나 내면의 아름다움에 관한 것입니다; 유행보다는 지속적인 아름다움에 더 중요성을 둡니다. 영적이고 감각적이며 삶의 모든 영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뛰어난 피부관리로 제일 유명합니다.

일본의 아름다움, 특히 스킨케어는 항상 오래된 방법과 전통에 초점을 맞춰왔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는 과소평가된 풍요와 획기적인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일본의 미용 제품들은 디자인과 조형적인 면에서 단순하면서도 동시에 복잡한 면을 갖고 있습니다.

일본인의 아름다움의 중심

일본의 문화와 정신은 시세이도의 DNA에 뗄레야 뗄 수 없이 엮여있습니다. 아리노부 후쿠하라는 1872년에 서양식 약국을 도쿄에 최초로 도입한 이래, 전 세계 욕실 캐비닛에 비치된 시세이도 제품으로 절정을 이룬 뛰어난 연구 및 개발은 물론 예술에 대한 열정과 지원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우리의 모든 제품에는 동양 철학과 높은 수준의 과학적인 이해가 존재합니다. 끊임 없는 발견의 추구, 피부 및 피부 관리 및 피부과학에 대한 예리한 이해, 시험과 검증을 거쳐 시간을 초월한 일본인의 아름다움에 관한 원칙을 결합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오직 영적인 것과 과학적인 것을 결합시킴으로써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둘이 함께 존재함으로써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초석이 됩니다.

시세이도는 고객을 우리가 하는 일의 중심에 두는 것보다 환대의전통인 "오모테나시"의 정신을 구현함으로써 모든 감각을 표현합니다. 일본 뷰티 기업의 원조로서, 우리는 자연을 존중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자연과 함께 있으며 자연을 통제하려고 시도하지 않는 것임을 본능적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피부 관리와 화장품의 혁신은 1872년에 곰팡이를 파괴한 것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시세이도가 일본인의 아름다움에 대한 궁극적인 표현으로 남아 있는 이유입니다.